• 최근 본 상품
  • 없음

자주묻는 질문

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
  • 주문 취소
  • * 주문 취소는 발주 이전에 접수되어야 합니다.

    * 발주 후 물류쎈타에서 이미 상품이 출고된 시점에서는 취소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

    * 출고 후 취소는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으로 전환되어 왕복택배비가 발생합니다.

    * 각 상품의 취소불가(육류,생선류 등 생물) 상품은 상세페이지를 참고하여 구매시 신중한 결정을 하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 

  • 카드 결재후 취소했는데 언제까지 처리되나요?
  • 당일결제 후 취소한 경우 바로 승인이 취소되며

    카드사별로 차이가 있지만 주문취소 후 4일~5일정도 (토/공휴일 제외)가 소요됩니다.

  • 품절이 아닌데 배송이 안되고 취소가 된 것은 왜 그런가요?
  • 현재 20,000갸의 상품이 운영되고 있습니다.

    품절,단종 등 출고가 되지 않은 경우는 회원이 주문을 하였으나 출고 전 품절이나 단종이 발생한 경우를 포함하여

    출고지에서의 품절 공지가 늦는 등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.

     

    이와 같은 경우 바로 회원의 주문은 취소되며 결제 내역은 환불 또는 카드 승인 취소가 됩니다.

    이와 같은 점 많은 양해바랍니다.

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
02-737-3327
상담 : 오전10시~오후05시 (토요일,공휴일 휴무)
점심 : 오후12시~오후1시
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
1005-802-731216
은행명 : 우리은행 / 예금주 : 한광준(CNS코리아)
쇼핑몰 분양신청 온라인 입점신청
공지사항 더보기
​연말 연시 즉시 할인 쿠폰 행사2024-12-12
2024 추석 배송안내2024-08-30
2024 추석선물전 VOL012024-07-12
사이트 기본 운영 보고서2024-06-13
  • CNS코리아 대표자 : 한광준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용천빌딩 5층
    사업자등록번호 : 635-02-00042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: 제 2024-서울강남-00769 호
    고객센터 : 02-737-3327 FAX : 02-6008-3875 Email : scm@cnskorea.net
  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한광준 (scm@cnskorea.net)

    CNS코리아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,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, 전송,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    Copyright ⓒ CNS코리아 All rights reserved.

  •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

   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(에스크로)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보상대상 : 미배송, 반품/환불거부, 쇼핑몰부도

    서비스가입사실 확인